회원사 소식

지난호 보기
협회보 바로보기 협회보 다운로드 전체 목차보기

2008년 S-OIL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 개최

ICON ICON

2008S-OIL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 개최

S-OIL은 지난 1014일 여의도 63빌딩에서 “2008년도 에쓰-오일 챔피언스 클럽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고객서비스 향상에 탁월한 성과를 보여준 하이웨이주유소(대표 : 김병학, 서울시 강서구 화곡본동 소재)가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9개 주유소가 “2008년도 에쓰-오일 챔피언스 클럽주유소로 선정됐다. 챔피언스 클럽에 선정된 주유소에게는 챔피언스 클럽트로피와 기념품 등을 증정했다.

S-OIL 수베이 CEO는 이날 시상식에서 고유가와 경기부진 등 어려운 영업여건 속에서도 모범적인 주유소 운영으로 뛰어난 성과를 보여주신 사업장의 운영인들에게 감사드린다회사와 미래를 함께 할 주유소와 윈-윈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모든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퇴직 임원 초청 ‘선배임원의 날’ 행사

image 

지난 10 13일 ‘제1회 선배임원의 날’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회사 발전의 초석을 다지고 성장을 이끌어 온 퇴직 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현직 임원들과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김선동·이승원 전 회장을 비롯하여 유호기·노연상 전 사장 등 퇴직 임원 35명과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CEO를 포함하여 현직 임원 모두가 한 자리에 모였다.

전 현직 임원들은 이날 오전 두 팀으로 나누어 이스트밸리 컨트리클럽(경기도 광주)과 청계산(서울 서초구)에서 각각 골프·등산을 즐긴 뒤 저녁에 만찬을 함께 하면서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수베이 CEO는 환영사에서 “우리 회사가 가장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게 된 것은 선배님들의 땀과 뜨거운 열정 덕분이었다”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도 회사발전을 위한 고견과 격려의 말씀을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선배님들과 모임을 항구적으로 지속시키기 위해 별도의 사무실 마련 등 제반 편의시설을 적극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싱가포르 아·태석유회의(APPEC) 리셉션 개최

image

S-OIL은 지난 10 20일 싱가포르 플러튼 호텔에서 APPEC(아시아·태평양석유회의)에 참석한 석유메이저, 정유사, 트레이더 등 국제 석유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석유산업 관계자 1천여 명을 초청하여 성황리에 리셉션을 개최했다.

아흐메드 에이 수베이 대표이사 CEO는 이번 리셉션에 참가한 세계 각국의 석유산업 종사자들에게 “S-OIL은 첨단 고도화 시설을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전문 정유회사이자 경질유 공급 허브로 성장하고 있다”고 밝히고 매출액의 60% 이상을 수출에서 벌어들이는 우리 회사의 위상과 비전을 소개했다.

올해로 24회를 맞는 APPEC(Asia-Pacific Petroleum Conference)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석유산업 관련 행사. 전 세계를 대상으로 정보공유, 신규 비즈니스 창출 및 기업홍보 등 석유산업 관련업체들 간의 치열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이 펼쳐지는 각축장으로 10 21일부터 23일까지 싱가포르 래플즈 시티에서 열렸다.


홈페이지 ‘에쓰-오일 닷 컴’ 새 단장

image

S-OIL 인터넷 홈페이지 ‘에쓰-오일 닷 컴’(www.s-oil.com)이 디자인과 콘텐츠를 새롭게 단장하고 지난 10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회사 CI 5S-SPIRIT를 상징하는 ‘5개 햇살’을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환경친화 기업 이미지를 산뜻하게 전달한다.

일반 방문자와 투자자 등 방문자의 다양한 정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투자정보’ ‘사이버 홍보실’ ‘사회공헌활동’ 세부 내용을 크게 보완했다. 각 페이지마다 프린트, 이메일 전송 기능을 부여하여 이용자들이 필요한 내용을 간편하게 스크랩 또는 공유할 수 있도록 했고, 고객만족 제안 코너를 신설하는 등 네티즌과 소통을 강화했다.


쓸수록 혜택 큰 ‘비씨 오일플러스 카드’ 출시

image

우리 회사는 비씨카드와 제휴하여 주유할인 혜택을 늘린 ‘비씨 오일플러스 카드’를 출시했다. 대부분의 주유할인 카드가 할인 횟수와 금액에 제약이 있는 반면 이 카드는 제약이 없고, 사용 할수록 할인 혜택이 더욱 크게 증가하는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차량 이용이 많은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들이 사용할 경우 혜택이 크다.

비씨 오일플러스 카드로 전국 S-OIL주유소에서 결제할 경우 리터당 60원이 할인된다. 주유소 이외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이용금액의 0.8%가 주유마일리지로 적립되며, 적립된 주유 마일리지는 S-OIL주유소에서 결제 시 자동할인 처리된다. 이외에도 금호렌터카 30% 현장할인, 신라호텔 또는 워커힐호텔 면세점 5~15% 할인쿠폰 제공, 오션월드나 워터피아 등 전국 테마파크 10~40% 할인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S-OIL, 순직소방관 자녀 학자금 3억원 지원

S-OIL은 지난 930일 서울 용산소방서에서 최성룡 소방방재청장,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및 소방관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직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S-OIL은 사고 현장에서 순직하거나 장애를 얻어 퇴직한 소방관 및 일반순직소방관 자녀 100명에게 자녀교육비로 3백만 원씩, 3억 원을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S-OIL 수베이 CEO순직 소방관 자녀들이 사회의 따뜻한 사랑 속에서 학업에 전념하고 큰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S-OIL은 앞으로도 소방영웅 지킴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소방관 가정의 생활안정을 도모하고 소방관들의 사기를 높이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고 밝혔다.

고된 근무여건 속에서도 시민들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들을 지원하기 위해 2006년부터 소방영웅지킴이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는 S-OIL은 매년 순직소방관 가정 위로금 지원, 소방관 자녀 학자금 지원 및 모범소방관 포상 등 소방관 가정의 안정을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