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는 최근 ‘도전하는 즐거움’으로 브랜드 에센스를 결정하는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하고, 대내외적으로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 제고에 힘쓰기로 다짐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란 소비자들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앞서, 해당 브랜드의 임직원들이 소비자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브랜드 모습을 일컫는 것. 현대오일뱅크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완성에 따라 회사가 국내 최고의 마케팅회사로 도약하는데 따르는 효율적이면서도 일관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실행할 수 있게 됐으며, 회사의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해 임직원들의 역량을 집중할 수 있게 됐다.
현대오일뱅크는 브랜드 에센스 외에도 ‘Fill it, Feel Better’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제작, 현대오일뱅크의 제품 서비스 고객에 대한 배려 등을 가득 채우면 지금까지와 다른 새롭고 좋은 것을 느끼게 된다는 메시지를 전파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