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은 지난 4월 24일 옥탄가 100 이상의 고출력 고급휘발유 브랜드 ‘에쓰-가솔린 프리미엄(S♥Gasoline Premium)’을 발표하고, 전국 30여 개 계열주유소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고급휘발유 ‘에쓰-가솔린 프리미엄’은 수입차 증가 등으로 인한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출시한 국내 최고 수준인 옥탄가 100 이상의 제품이다. 높은 출력 증강 효과로 탁월한 가속력과 엔진의 미세한 노킹현상을 방지함으로써 편안하고 정숙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또 엔진 내부의 불순물을 감소시켜 엔진수명 연장과 연비향상은 물론 황·벤젠 등 공해유발 물질을 50% 이상 저감시킨 환경친화성을 강화했다.
유럽형 명품 엔진오일 ‘SSU 유로XT’ 출시
에쓰오일은 최고급 엔진오일 ‘SSU 유로XT’의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이 제품은 에쓰오일의 자랑인 3세대 윤활기유 ‘울트라 S’와 특수 첨가제를 사용한 100% 합성엔진오일로 2,000cc 이상의 고급 휘발유엔진 차량과 승용디젤(RV, SUV), LPG자동차에서 최고 성능을 발휘하도록 개발되었으며, 자동차 배출가스 정화장치에 필터막힘 등 악영향을 주는 황·인·회분(SAPS) 성분을 절반으로 줄여 연비개선과 대기환경 보호효과를 크게 강화한 제품이다.
‘100인의 카레이서’ 캠페인 본격 시동
에쓰오일은 ‘100인의 카레이서’ 광고 캠페인 홍보를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 4월 17일 여의도 63빌딩 앞에서 ‘100인의 카레이서’ 캠페인을 알리는 게릴라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4월 말까지 서울 주요지역에서 카퍼레이드와 계열주유소에서 퍼포먼스 공연을 펼쳤다.
중부내륙 영산주유소, 도로공사 ‘우수주유소’ 표창
최근 한국도로공사가 발표한 ‘2005년 주유소 운영평가’ 결과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마산방향)주유소가 우수주유소로 선정, 표창을 받았다. (주)이엠석유가 운영하는 영산주유소는 진해구 소장과 5명의 판매원들이 친절 서비스와 청결한 시설관리로 지난 2002년에 이어 두 번째 우수주유소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