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가 차별화된 고객관리프로그램 시행과 함께 새롭게 바뀌어 주목을 끌고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최근 보너스카드를 단순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한 고객식별카드에서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보너스카드 프로그램으로 도입, 보너스카드의 디자인 및 서비스를 차별화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매달 주유실적(15만원 기준) 및 주유소 이용개월 수에 따라 패밀리회원(일반), 골드회원(우수), 플래티넘회원(최우수) 등으로 회원레벨이 조정되며, 레벨에 따른 다양한 컨텐츠와 커뮤니티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현대오일뱅크는 고급화된 보너스카드의 이미지에 맞게 보너스카드 디자인을 각 레벨별로 차별화시키고 남성과 여성카드로도 구분, 총 6장의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보너스카드는 가족들이 온라인 컨텐츠 및 이벤트 응모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분리형 작은 카드(포인트 적립 및 결제 불가)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