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소식

지난호 보기
협회보 바로보기 협회보 다운로드 전체 목차보기

보너스카드가 새롭게 바뀌었어요

ICON ICON

보너스카드가 새롭게 바뀌었어요

image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가 차별화된 고객관리프로그램 시행과 함께 새롭게 바뀌어 주목을 끌고 있다.

현대오일뱅크는 최근 보너스카드를 단순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한 고객식별카드에서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보너스카드 프로그램으로 도입, 보너스카드의 디자인 및 서비스를 차별화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매달 주유실적(15만원 기준) 및 주유소 이용개월 수에 따라 패밀리회원(일반), 골드회원(우수), 플래티넘회원(최우수) 등으로 회원레벨이 조정되며, 레벨에 따른 다양한 컨텐츠와 커뮤니티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현대오일뱅크는 고급화된 보너스카드의 이미지에 맞게 보너스카드 디자인을 각 레벨별로 차별화시키고 남성과 여성카드로도 구분, 6장의 새로운 카드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새로운 보너스카드는 가족들이 온라인 컨텐츠 및 이벤트 응모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분리형 작은 카드(포인트 적립 및 결제 불가)도 함께 포함하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