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모습 새출발 대잔치’ Promotion 시행
SK인천정유는 계열 주유소 및 충전소에 신규VI 적용을 완료하고, SK인천정유의 새출범 및 신규VI 홍보를 위해 ‘새모습 새출발 대잔치’ Promotion 행사를 9.20 ~ 10.19까지 1개월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OK Cashbag 조회·적립 고객을 주별 추첨하여 승용차(PT 크루저), PDP TV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즉석 당첨으로 곽티슈도 제공된다.
이번 행사로 SK인천정유는 독자 브랜드 출범에 따른 고객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OK Cashbag 회원에게 SK인천정유 계열 주유소 및 충전소가 가맹점임을 널리 인식시키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인천 서구청 수해 성금 전달
SK인천정유는 지난 7월 중순경에 발생된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인천시 서구 검단동 일대 수재민 95세대를 지원하고, 서구 관내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8월 14일 인천시 서구청를 방문하여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수해 성금 전달은 수해로 고통받는 지역 주민들의 아픔을 같이하고, 조속한 수해지역 복구에 도움을 주고자 시행되었다.
이학재 인천시 서구청장은 SK인천정유가 아직 경영정상화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지역내 수재민과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을 지원해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시하였다.
앞으로 SK인천정유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국토 대 청결운동 실시
SK인천정유 인천공장은 지난 9월 11일(월) 인천공장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토 대 청결운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아침출근시간에 맞춰 인천공장 정문에서 율도삼거리까지 대로변의 각종 쓰레기와 오물을 수거하는 행사로 인천공장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행되었다.
SK인천정유는 앞으로 ‘국토 대 청결운동’을 매월 1회(매월 둘째주 월요일)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구성원들의 화합과 기업시민으로서 충실한 역할 및 지역주민에 대한 회사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성신제피자 대표 초청강연
SK인천정유는 지난 8월31일 서린사옥 SUPEX Hall에서 서울사무소 임직원을 대상으로 성신제 대표(성신제피자)를 모시고 “나는 50에 꿈을 토핑한다”를 주제로 특별 초청강연회를 개최하였다.
성신제 대표는 이날 초청강연에서 SK인천정유 임직원들에게 치열한 경쟁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일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특히 국제사회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Globality를 제고하기 위해 외국어 능력이 필수조건임을 강조하였다. 이날 초청강연에는 최상훈 대표이사를 비롯해 서울사무소 전임직원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장기근속자 포상실시
SK인천정유는 지난 8월 31일 대상자 총 55명의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을 부문별로 시행하였다.
이번 장기근속자 포상은 그 동안 회사의 어려운 여건에서도 꿋꿋이 회사의 경영정상화를 위해 노력한 장기 근속자에 대하여 임직원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시행하였다.
특히, 9월 5일 임원·팀장 주간회의를 마치고 마련된 최상훈 대표이사의 근속 30주년 기념식에서 직원을 대표하여 방기석 노조위원장이 최대표에게 근속메달을 수여하여 노사화합의 의미를 더하였다.

“화합과 도전의 행복나눔 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SK인천정유는 지난 9월 23일 인천공장 운동장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도전의 행복나눔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체육대회는 SK인천정유가 출범한 이후 처음 개최되는 체육대회로 각 팀 및부문간의 업무 연관성 및 특성을 고려 4개팀(화합, 도전, 행복, 나눔팀)으로 나눠 축구, 배구, 씨름, 전략 줄다리기, 단체 줄넘기, 마라톤 등 총 8개 종목으로 실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