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식회사 고객만족팀은 친절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로부터 접수된 감사사례 제공자에게 사례에 따라 소정의 상품권과 상장을 수여하는 「고객 OK 감사제도」를 지난 2001년부터 운영해 왔는데, 금년부터는 이를 확대하여 주유소/충전소를 관리하는 지역본부 R/C (Retail Consultant)들로부터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주유판매원 또는 충전원 1명씩을 추천 받아 각 지역본부별로 최우수 주유판매원과 우수 주유판매원을 선정, 포상하는 「1R/C, 1우수 주유판매원 추천/포상」행사를 시행한다.
이 행사는 전국 14개 지역본부를 3~4개 본부씩 나누어 4차에 걸쳐 시행하며, 1차 대상본부에는 충청/대전/전남/전북 4개 지역본부가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