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가족 초청 가을 음악회 개최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11월 7일부터 3차례에 걸쳐 회사 임직원과 가족 등 260여명을 정동극장에서 열리는 가을 음악회에 초청해 임직원 가족 사랑을 실천했다.

임직원 사랑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음악회는 현대오일뱅크가 자체 기획한 공연으로, 피아니스트 노영심과 앙상블 SEBA가 출연해 가을을 대표하는 곡들을 연주했다.

현대오일뱅크 서영태 사장은 이날 공연에 앞선 인사말에서 “회사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가장 큰 원동력이 임직원이라면, 그 원동력의 근본은 아내와 남편의 사랑을 바탕으로 한 가정의 화목과 평화”라면서 참석한 임직원 아내와 남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서영태 사장, 경기오일뱅크와의 세 번째 만남


현대오일뱅크 서영태 사장이 1년 후에 다시 한번 방문하겠다던 일선 주유소 사장과의 약속을 지켜 눈길을 끌고 있다.

서 사장이 지난해에 이어 현장경영을 위해 방문한 주유소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경기오일뱅크. 평소 영업현장을 찾아 주유소 이용고객들과 주유소 운영자들의 불만사항 및 건의사항을 직접 듣고 개선하는데 관심이 많았던 서 사장은 지난해 경기오일뱅크 오픈 10주년 기념행사에 참여한 데 이어 1년 만에 다시 경기주유소를 찾았다.



자영충전소 대상 해외간담회 실시


현대오일뱅크 LPG부문에서는 지난 10월 5일부터 8일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중국 상해, 항주, 소주에서 자영충전소 우수경영자 34명을 대상으로 해외간담회를 실시했다.

2003년부터 3년째 시행되고 있는 해외간담회는 자영충전소와 당사와의 유대관계 강화에 매우 좋은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는 행사이다. 특히, 이번 중국 간담회는 중국 내 관광을 비롯해 충전소 경영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알찬 시간으로 구성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보너스카드 개편 ‘5감만족 행운 대잔치’ 열어


현대오일뱅크는 지난 10월 25일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oilbankcard.com) 전면개편에 따라 11월 말까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5감만족 행운 대잔치’를 펼쳤다.

이번에 개편한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서는 미니 홈페이지를 만들어 자신이 소유한 포인트 적립 현황 및 사용 내역, 개인 정보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마이 오일뱅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카&라이프’를 주제로 차량에 대한 다양한 정보 콘텐츠와 쌍방향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여 고객의 접근성과 재미를 최대화시켰으며, 날씨와 생활 정보, 맛집 정보, 여행 등 레저 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자영주유소 사장들의 아름다운 나들이


현대오일뱅크 자영주유소 사장들이 지난 11월 10일 무의탁 독거노인 가정 10여 곳을 방문해 반나절 봉사활동을 펼쳤다.

자영주유소 사장들이 봉사활동에 나서는 것은 흔치 않는 일. 주유소가 생활 터전인 만큼 평일에 주유소 사장이 자리를 비운다는 것이 쉽지 않아서이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주유소 사장들은 하나같이 “독거어르신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면서 그분들의 삶의 현실이 가슴속으로 다가와 더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기로 마음먹었다.” 고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