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소, 2년 연속 소비자 디자인 선호도 1위 달성

imageLG칼텍스정유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선정하는 ‘한국산업의 소비자 디자인 선호도’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 디자인 선호도는 상품구매 시점에서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디자인 선호의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서, 이것은 능률협회가 제품의 디자인 경쟁력과 수준을 측정하기 위해 고객의 관점에서 개발한 디자인 평가방법이다.

LG칼텍스정유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디자인 선호도 1위를 차지하여 전문가들로부터 회사 주유소의 디자인이 국내 최고 수준임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