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러브 에쓰오일 보너스카드’ 출시 9월 30일까지 ‘더블 포인트’ 축제

image에쓰오일은 계열 주유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주유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하여 혜택을 제공하는 자체 보너스카드인 ‘카 러브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를 7 1일 출시했다.

이 보너스카드는 전국 S-Oil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주유시 주유금액 1천원당 5(1=1)이 적립되는데 보너스카드 출시를 기념, 주유금액 1천원당 10점을 적립해 주는 ‘더블 포인트’ 행사를 9 30일까지 갖는다. 적립된 포인트로는 다양한 종류의 사은품을 신청하거나 주유·충전금액 결제(Cash-back)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신용카드와 달리 가입비, 연회비가 없으며 가입 축하 포인트, 기념일 더블 포인트 등 특별 포인트도 제공한다. 또한 가입회원 모두에게 1천만원 보상 휴일교통상해보험 무료 가입, 차량무상점검(애니카랜드), 제휴가맹점 할인(프레스코·제이드가든 최고 40%, AVIS렌터카 최고 45%)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카 러브 에쓰오일 보너스카드는 S-Oil 주유소 또는 충전소에서 즉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보너스카드 전용 웹사이트(www.s-oilbonus.com)를 통해 가입하면 우편으로 발송해 준다.

한편 에쓰오일은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보너스카드와 신용카드(리터당 40원 적립)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카 러브 에쓰오일 보너스 삼성카드’ 3종도 함께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