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주유소 만족도 조사 완료… 의견 접수창구 개설

image영업지원팀에서는 계열 주유소에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전국 계열주유소를 대상으로 5월 중순부터 6월 초순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가격, 품질, 판촉, 수송 등 9개 부문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했으며, 앞으로 연간 2회 정기적으로 우편 발송을 통해 주유소의 의견을 수집할 계획이다. (올해 2차 조사는 10월 예정)

아울러 계열주유소의 다양한 의견과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파악하고 제도적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이메일과 우편엽서를 이용한 의견 접수창구를 운영하고 있다.